Japan · 2005/08/08 0

록본기 Hills, TV 아사히

록본기 힐즈..

약 1년 전에 완공한 록본기 힐즈는 록본기의 이미지를 완전히 바꿔 놓았다. 힐즈의 중심에 있는 ‘모리 타워’는 모건 스탠리 등 세계의 유명 회사들과 IT 기업들이 입주해 있다. 59층부터는 록본기 힐즈 멤버 전용 도서관, 레스토랑, 모리 미술관, 전망대 등이 있다. (돈지랄들을-_-;;;;) 모리 타워 주변에는 영화관, 백화점, 잡화점, 부티크, 레스토랑등이 있다. 우리나라의 코엑스 비슷한 곳 이라고 할 수 있겠다.

주변에는 TV아사히 방송국과 모리 정원이 있다. 그랜드 하얏트 호텔도 있고, 멀리 도쿄타워도 보인다. 이리 럭셔리 한 곳이다 보니 관광객들이 끊이지 않는다.. 우리도 촌스럽게 사진 많이 찍어댔다.ㅋㅋㅋ

수업이 끝나고 한국에서 놀러온 친구들과 록본기에 갔다. 록본기 중에서도 TV 아사히와, 록본기 힐즈에 갔다. 특히 모리 타워는 2005년 2분기 일본 후지테레비의 드라마였던 “사랑에 빠지면~나의 성공의 비밀”에 나온 건물이다. 미술관, 영화관 등등 이것 저것 많은 어른들을 위한 최고급 놀이터라고는데….. 우린 그냥 외관만 구경하고 왔다..하하




이 건물 바로 앞에 나름대로 유명하다는 거미 모양의 조각상도 있다.

그리고 TV 아사히 안에 구경. 사진은 귀찮아서 안 찍고… (사실 이날 카메라를 안 가지고 가서 전부 폰카로 찍은거다-_-;;;) 그리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역시 “사랑에 빠지면~…”에 나온 TV 아사히의 벽(?)에 갔다. 이 벽에는 시간이 지날때마다 여러가지 숫자들이 나온다.. 꽤 신기한 벽이라 여기저기 TV에서 많이 등장한다.

여기가 TV 아사히.. 주차장 입구고..ㅋㅋ(왜 건물 사진을 안 찍었을까나~~-_-;;;;) 그 옆에는 이날 먹은 저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