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waii] 오늘도 Golf

2012/09/09 Hawaii the 3rd day

06:00 Wikele Country Club

오늘도 골프..
그렇다.. 이번 여행의 목적은 사실 골프였던 것이다. ㅋㅋ
이 날을 위해 5만엔이나 들여가며 골프 렛슨을 받고 매일 연습해왔던 것이다!!!ㅋㅋㅋ
오늘 간 클럽은 정말 너무 좋은 곳이었다.
원래는 130달러인데 이날은 에어레이션(?)인가 뭔가를 한데나,
그래서 반 가격인 65달라였다!! 럭키!! 그.러.나…

골프장 가격 싸 졌다고 좋아하다가 골푸웨어에 눈이 돌아가 골프웨어 구입!!
오랜지색의 상하의(심지 치마!)를 구입했는데,
우리 사장 왈, 오사케 엑스포의 도우미 언니같데 ㅠㅠ

20131123-111530.jpg 20131123-111547.jpg

18:00 Roy’s Restaurant

골프 끝나고 호텔로 돌아와서 잠깐 눈을 붙였더니만 어느새 저녁시간.
덕분에 쇼핑몰 가려고 한건 그냥 포기하고 오늘도 사장님이 쏘시는 저녁..ㅋㅋ
에피타이저에 메인 메뉴, 디저트가 나오는 간단코스였다.
근데 메인 메뉴로 주문한 이 비프 어쩌구 립이 정말 대박 대박 맛있는거다.
완전히 부드러운 육질에 어흑 감동 ㅠㅠ
이 가게는 록본기에도 있다는거 같던데 완전 강추니 한번 가 보시라..

20131123-111629.jpg
20131123-111700.jpg 20131123-111718.jpg 20131123-111733.jpg

이렇게 3일간의 짧은 하와이 여행은 그저 골프만 계속 치고 밥먹고 술마시고 끝..ㅋㅋ
내일 아침 7시 출발이니 이제 그만 자야지

 

 

↓이게 ipad 어플 NoteLedge로 작성한 원래 여행기
581542_522239481135826_110848279_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