戀愛偏差値 (연애편차치)

2006120621361082718

戀愛偏差値 – 연애편차치 –“헛소리 하지마. 연애에 우열을 정하는 편차치 같은건 필요 없어.”
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겠죠. 하지만 그런 당신도 ‘좀 더 능숙하게 사랑을 할 수 있다면’ 이라고 생각한 적은 없나요? ‘좋은 여자 = 연애 능숙’ 이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정답도 없고, 교과서도 없는 연애의 세계에서는 모든 사람이 멋진 사랑을 할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이야기 입니다.

당신의 연애편차치는 얼마입니까?

라고 시작하는 드라마 연애편차치. 2002년 3분기에 방영된 후지테레비의 렌도라(연속드라마 라는 일본식 표현). 나카타니 미키, 토키와 타카코, 자이젠나오미, 시바사키 코우 주연. 각 상대역으로 오카다 준이치, 이나가키 고로, 야나기바 토시로, 카이토 켄이 공연했다.

네명의 여자들의 네가지 사랑 이야기이다. 출퇴근 시간을 쪼개 PSP로 보면서 이 네 여자들과 같이 웃고, 같이 울면서 많이 공감했다. 내 나이 서른에 가까워 오니-_-;;; 사랑과 일에서 갈등하는 내용이 무지하게 공감간다. 단순. 명쾌. 발랄 하면서도 뭔가 많이 생각하게 해 준다. 꼭 보시길..

더불어 misia가 부른 주제곡도 좋다. 역시 misia 목소리는 너무 좋다. everything 이후로 또 misia에게 반해버렸다!

제1화 : 燃えつきるまで(전부 타버릴 때까지)
현재 그녀의 인생에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생각한 그 때. 다정한 남자친구가 있고, 회사에서도 주임으로 승진한 바로 그 순간.
남자친구는 갑자기 떠나버리고, 그로 인한 스트레스로 계속 빵을 먹고, 술을 마시고, 회사일에 소홀해 지고, 실수가 많아지고, 그녀의 지위를 탐내는 동료의 계략에 팀장?자리도 뺏기고, 질투에 눈 먼 친구는 자꾸 그녀를 괴롭히고, 헤어진 남자친구에겐 이혼녀라는 어울리지 않는 여자가 생겨버리고…
갖가지의 일들이 행복하다고만 생각했던 그녀를 찾아온다. 그리고 그녀는 점점 깨닫게 된다.

제2화 : Party (파티)
9년간 무역회사 기획실의 OL로, 어시스턴트로 일해온 그녀. 회사일로 참석한 파티에서 소위 엘리트의 한 남자에게 무안을 당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회사가 망해버리고,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실직상태. 현재는 프리타(가끔 아르바이트를 해서 먹고 사는 사람을 뜻하는 일본식 표현). 언젠가는 무역회사에 취직해서 비행기를 타고 다니며 일을 하고 싶다는 부푼 꿈을 안고 유리공장에서 일하게 된다.

제3화 : 彼女の嫌いな彼女 (그녀가 싫어하는 그녀)
34세의 그녀, 21세의 그녀. 같은 회사에 다니는 두 사람은 서로 성격도 다르고, 하는 일도 다르고, 남자에 대한 생각도 다르다. 서로 너무나 싫어 하는 사이. 21세의 그녀가 34세 그녀의 맨션 옆집으로 이사를 오게 되고, 멋진 남자가 회사에 나타나면서 여러가지 사건 발생! 티격태격 싸우지만 점점 우정을 확인해 가는 그녀들…

* 연애편차치란? 연애 소질 혹은 연애 능력을 측정하는 지수 *

眠れない夜は君のせい – Misia

静かに夜の帳が2人を包んで さまよう愛の言葉の背中を押してくれる
조용히밤의장이 둘을감싸고 떠도는사랑의말은등뒤를밀어준다

バスが揺れるたびに触れる肩にまだとまどうから 窓の外に目を向けた 月が微笑んでいた
버스가흔들릴때마다 닿는어깨에 아직 주춤거리니까 참문밖으로눈을 돌렸다. 달이 미소짓고있었다

今夜夢の中どうか逢いにきてその願いがもし叶うなら
오늘밤꿈속 제발만나러와줘 그소원이 만약에 이루어진다면

信じてもいいよ昔の話をあなたの肩に触れた風の中
믿어도돼 옛날이야기를 당신의어깨에 닿았던 바람속

私の心の奥には 春の花が咲いている
내맘속깊은곳에선 봄의꽃이피고있어

静かな夜はあなたを思い出してしまう さっきまで隣で笑い 話しかけてくれたのに
조용한 밤은당신을 생각나게 해 아까전까지옆에서 웃고 이야기하고있었는데

何も知らぬうちに心が離れてしまわぬように窓の外に目を向けた月が震えていた
아무것도모르는사이에 마음이 멀어지지않게 창문밖으로 시선을 돌렸어 달빛이 떨고있었어

恋焦がれたなら想うその人と夢の中でもし逢사랑에목말랐다면 생각나는그사람과 꿈속에서라도 만날수있다면

えるならさみしい夜などきっとないのにねあなたの肩に触れた風の中
슬픈밤같은건 절대없을껀데.. 그대의어깨에 스친 바람속

私の心に咲いている春の花を抱きしめて
나의마음은꽃피고있어 봄의꽃을 껴안고

今夜夢の中どうか逢いにきてその願いがもし叶うなら
오늘밤꿈속 제발 만나러와줘 그 소원이 만약에 이루어진다면

信じてもいいよ昔の話をその想いが夢まで届く
믿어도돼 옛날이야기를 그 맘이 꿈속까지 전달돼

今夜夢の中どうか逢いにきて あなたの肩に触れた風の中
오늘밤꿈속 제발 찾아와줘 그대의어깨에 닿은 바람속

私の心の奥には春の花が咲いている
내맘속깊은속엔 봄의꽃이 피고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