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 : 만들어보자! 까르보나라!

아.. 드디어 방학 마지막날…

3주간 무얼 했던가!!! 하코네도 다녀오고, 후지사와에도 다녀오고, 음.. 공부는? ㅋㅋㅋㅋㅋ

어쨌거나 저녁.. 출출해서 뭘 먹을까.. 하다가 얼마전에 99엔샵에서 사온 스파게티가 있어서 만들어 먹기로 결정!!!!! 일본은 독신들이 살기 참 편한 나라다.. 어딜가나 벤또가 널려있고, 레토르트 식품도 널려있으니 사다가 전자렌지만 돌려 먹으면 되니까.. 뭐 그래도 한번 만들어보자.. 는 심산으로 스파게티면과 까르보나라 소스를 사다놓았으니. 한번 만들어 볼까?

우선 재료부터…. 스파게티면 104엔(99엔+세금5엔), 까르보나라소스 104엔. 스파게티면은 3인분 용이니까 1/3만 쓰기로… 결국 재료에 들어가는 비용은 138.333333엔 ㅋㅋㅋㅋㅋ

우선은 끓는 물에 면을 삶는다. 약 4분정도.. 면끼리 붙지 않게 삶는 동안 잘 저어주고..

면이 삶아지는 동안 소스를 준비한다. 그릇에 담고 전자렌지에 2분정도 돌리면 끝!

자 이제 완성!!!! ㅋㅋㅋ 간단하지??? 그릇에 담아 먹기만 하면 된다구!

아.. 그래도 생각나는건.. 베이컨이 있었는데 그거 구워서 잘게 썰어 넣었으면 더 맛있었을 텐데… 파마산치즈 한통 사다가 뿌려먹으면 더 맛있었을텐데… 계란이 있었으면 하나 넣어 먹어도 맛있었을텐데… 라는 것.. ㅋㅋ 그래도 맛있었다.. 후추향이 좀 진하긴 했지만..

아… 파마산치즈 한통 살까?? 찬밥에 뿌려서 그라탕도 해 먹을 수 있으니.ㅋㅋ 갈수록 주부가 되어가는 듯해…하하하 뿌듯하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