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 : 일주일간 먹은 것들..

맨날 먹을 것만 올리냐…라는 여러분들의 여러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그동안 먹을 것들을 잘 안 올리다가… 그래도 찍어놓은 것들이 아까워서-_-;;; 라고 해 봤자 몇장 안된다구!!!!!!

가방이 점점 무거워 져서….책 세권에 노트 한권, 사전으로 쓰고 있는 PDA, 지하철 안에서 일본어 교재 CD 듣는 용으로 사용하고 있는 ipod, 일본 드라마, 만화, 쇼프로들을 담아 다니며 보고 있는 PSP, 선글라스 CASE, 지갑, 필통….. 등등 가방이 너무 무거워서 요새는 디카를 잘 안들고 다닌다. 그래서 사진이 별로 많지는 않다….

우선 18일날 먹은 피자. 무려 2000엔… 성화(룸메)랑 둘이 반땅해 먹었다. 레귤러 사이즈 네조각… 많더군-_-;;; 피자헛에 전화해서 주문했다…오~~~ 내가 한건 아니고..ㅋㅋ 성화가 전화해서 주문했다. 이것 저것 물어보는데 정신 없었음… 그래도 너무 오래간만에 피자였다구..ㅠㅠ 이 피자는 두조각씩 네개의 피자가 있는 것이었다… 참치피자!!! 진짜 맛있었음.. 상상이 안되나?? 피자에 참치캔에 있는 그 참치를 얹어 놓은 것!! 맛있다..ㅠㅠ

참… 18일은 월요일이지만 “바다의날” 이라고 해서 하루 쉰다… 7,8월달에 일본에는 휴일이 없어서…. 하루 쉬라고 만들어진 휴일이란다… 토,일,월… 3일에 걸친 연휴!!!!!

19일은 학교 친구들과 모스버거에 갔다… 사진은 없음..ㅋㅋ 머스타드치킨버거.. 를 먹었는데 별로 맛 없다.. 전에 먹은 데리야키소스버거가 더 맛있는 듯…. 모스버거가 좋은 점 하나는 같이 나오는 샐러드가 진짜 맛있다는 것이다.!!! 사이드메뉴를 선택할때 샐러드를 선택하면 작은 샐러드를 주는데… 느무느무 좋다… 전에 사진 재탕..ㅋㅋ

20일날 저녁은 또 학교 친구들이랑 스파게티를 먹었다. 역시 카메라를 안가져 가서 사진은 없는데.. 시부야에서 싼 스파게티가게에서 먹었다. 음료수는 우리나라 샐러드바처럼 바로 되어 있어서 아무거나 먹고 싶은 걸 먹을 수 있다. SET 메뉴로 주문하면 스파게티 가격에 150엔만 축하하고 음료수를 무제한으로!!!

목요일이었던 21일은 집에 일찍 돌아왔는데, 성화가 저녁 약속이 있어서 늦는다고 해서… 혼자 밥을 먹게 되었다. 뭐 새삼스럽게 혼자라고 외로웠던건 아니고..ㅋㅋ 마침 해 놓은 밥이 없어서… 집 옆에 있는 수퍼..Belc (베르쿠)에 가서 신라면 작은 컵라면이랑 가츠돈이랑 사와서 먹었다..ㅋㅋ 작은 컵 신라면은 88엔이고, 가츠돈은 100엔 할인 되어서 300엔 정도??? 배터지게 먹었다-_-;;;;;;;; 어….사진 없네..ㅋㅋ

그리고 어제..는^^ 성화랑 일주일치 장을 보러 베르쿠에 갔다가.. 오래간만에 고기 먹어보자!! 라는 생각에 고기랑 상추랑 사와서 구워먹었다..ㅋㅋㅋ 성화 친구가 한국에서 된장,고추장,쌈장..을 보내와서….쌈장도 있으니 고기에 도전 해 본거지….맛있었다..ㅠㅠ 거기에 성화 어머님이 보내주신 스팸도 같이 구워 먹고.. 완전 진수 성찬…ㅠㅠ

어..구워놓은 사진은 없네…아하하하하 배고파서 굽자마자 정신 없이 먹어버려서..ㅋㅋㅋ

그리고 오늘은…. 된장찌개에 도전!!!!!!!!!!!!!!!!!! 우어어… 내 음식 솜씨는 다들 알고 있을테니..-_-;;;; 당연히 성화가 했다…. ㅋㅋㅋㅋ 내 입에는 살짝 싱거웠는데…. 또 한편으로는 짜기도 하고…. 된장찌개와 미소시로의 중간정도라고 할까?? 감자도 사서 넣고, 팽이버섯, 두부도 사서 넣었다…. ㅠㅠ 그리고 남은 감자로는 감자볶음???도 만들었다. 물론 성화가…ㅋㅋ 그 사이에 나는 열심히 방 청소!!! (일본에는 먼지가 너무 많다… 며칠 청소 안하면 아주 죽을 정도로 많다-_-;; 덕분에 거의 매일 청소를……ㅠㅠ)

우어…배부르다…!!!!!

그리고 혹.. 전에

이 사진 기억 하시는지?? (기억 안나시는 분들을 위한 사.비.스!! “002 Welcome! Dontcry’s Open House” 를 클릭 하세요~~) 그릇을 건조할 곳이 없어서 고기 굽는 철판을 사다가 싱크대 위에 올려 놓고 그 위에 그릇을 엎어 놨었는데…. 이게 엄청 불편해서.. 새로 장만한 건조대… 어차피 전기레인지의 뒤에꺼는 거의 쓰질 않으니 이렇게 사용하기로 했음….좋다!!!!! (이것도 100엔.. 100엔샵 만세!!)